[집단상담] 2025년 1차 '사회성 향상' 프로그램

2025-03-10

9f685061190a3.png

63b72f772a019.png

bfdf74adb641a.png

8170aa9705189.png

2d0f0738c6363.png

3ae7a7e6c48bd.png


겨울방학 동안 예비 중학생들을 위한 집단 상담이 진행되었어요~

6명의 여학생들이 '사회성 향상 프로그램'에 참여하였는데 어찌나 열정적이고 적극적이던지요.
처음부터 마지막 시간까지 성실하고, 진실된 모습으로 참여했던 친구들의 모습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