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



초등학생 친구들과 함께하는 집단상담이 종료되었어요~
나에 대해 들여다보는 시간을 통해 '나는 어떤 사람인지' 살펴보고, 내가 느끼는 감정은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 함께하는 시간이었답니다.
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힘들진 않을까 하였는데, 아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어떤 날은 선생님들 드시라며 엄마가 싸주신 샌드위치도 챙겨와주었어요~ :)
집단상담 시간을 기억하며, 어려운 부분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나의 감정과 생각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시간들을 키워갈 거라 믿어요.
초등학생 친구들과 함께하는 집단상담이 종료되었어요~
나에 대해 들여다보는 시간을 통해 '나는 어떤 사람인지' 살펴보고, 내가 느끼는 감정은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 함께하는 시간이었답니다.
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힘들진 않을까 하였는데, 아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어떤 날은 선생님들 드시라며 엄마가 싸주신 샌드위치도 챙겨와주었어요~ :)
집단상담 시간을 기억하며, 어려운 부분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나의 감정과 생각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시간들을 키워갈 거라 믿어요.